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맛집] 신동신참치 #안산 성포동 맛집

by 토끼창고 2020.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안산 맛집 소개해 드릴려고 해요

코로나 때문에 멀리 못가고 ㅠㅠ 여자친구 집 근처에서 밥을 먹으려다가 정말 맛잇게 먹었던

신동신참치를 다시 가게 되었어요

그래서 다시 가게 된 김에 진짜진짜 양도 많고 맛잇는 횟집 소개해 드릴게요

위치는 안산 성포동 월피공원있는 곳에 있어요

기아 자동차 대리점 옆에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주로 여자친구와 회덮밥 아니면 알밥을 자주 먹어요

항상 치킨, 피자 같은 기름진 음식만 먹다가 이렇게 밥종류 먹고 싶을땐 항상 와요

왜그렇냐면 여기 회덮밥이랑 알밥이 매우 맛잇거든요 ㅎㅎ

밑 반찬도 매우 맛잇구 가격도 저렴해요~

 

7천원 짜리 알밥을 두개 시켰는데 구이까지 나와요! ㅎㅎ

사진으로는 못찍었는데 식전에 김치부침개도 주십니다

그래서 항상 여자친구와 배부르게 먹고나와요

 

점심에 맛잇는 회덮밥이나 알밥을 먹고싶으시면!

신동신참치 추천드릴게요!!

후회는 절대 안하실 거에요

 

저는 다음에 방문할 때 회나 초밥도 먹어보려고 합니당

맛잇게 식사 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