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안산 사이동 카페] 24st coffee (#애견 동반#에이드맛집#타르트맛집)

by 토끼창고 2020. 4. 19.
반응형

안산 사이동 24st coffee 방문기


안산 24st coffee_네이버발췌

오늘은 안산에 있는 카페를 방문했는데 너무 맛잇고 이뻐서 소개하려고 해요

무엇보다 사이동에서 애견방문이 허용되는 유일한 카페 입니다

 

▲24st coffee 위치 (경기 안산시 상록구 초당로 24)

 

카페이름은 24st coffee 이고 위치는 초당초등학교 앞에 있어요!

카페명이 24st 인 이유는 24번가라고 하네요 ㅎㅎ

24street 라는 뜻인가봐요!

 

24st

오픈 한지는 얼마 안된 것 같아요

인테리어 가구들도 다 깔끔하고 보통 카페보다 넓더라구요

뭔가 차분한 느낌이라 공부하거나 책읽기에도 딱 좋을 것 같아요

요즘 같은 때에 집에만 있기 답답하시면 저희처럼 카페 구경하는 것도 좋은 것 같네요 ㅎㅎㅎ

 

24st 카페 내부

내부는 매우 깔끔했고 인테리어는 블루와 화이트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걸려있는 그림들도 느낌 있더라구요 ㅎㅎ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쓰신 티가 났어요

 

24st 카페 내부

그리고 넓직넓직한 만큼 테이블 수도 많았어요

사진 보시면 넓은 테이블도 있어서 모임자리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ㅎ

 

24st coffee 청포도 에이드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맛!!

오늘 포스팅을 작성한 큰 이유 인데요!

오늘 저희 커플은 24st 에 와서 청포도 에이드를 시켰는데 ㅠㅠ 너무 맛잇었어요

이게 일반 에이드의 그런 밋밋한 맛이 아니라 진짜 과일 맛과 향이 나던데요?

그리고 청포도가 직접 씹히는 맛도 있어서 색달랐어요

 

여쭤보니 에이드에 들어가는 청을 직접 과일로 담그신다고 해요!

 

혹시나 여기 카페 가시면 에이드 강추드립니다

꼭 에이드는 종류별로 다 먹어보려고해요 ㅎㅎㅎ 

(이렇게 리뷰까지 쓰는 이유가 진짜 맛잇었어요 ㅠㅠ 단 것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24st 과일 치즈 타르트

그리고 과일 타르트도 먹었습니닷

완전 신선한구 달달한 타르트였어요

깜박하고 사진을 못찍고 먹어버려서 ㅠㅠ 판매중인 거라도 찍어서 올려요..

과일 들어간 것들은 다 맛잇는 거같네요 ㅋㅋㅋㅋ


24st 애견 출입 가능

그리고 또 특색있는게 애견동반 출입이 가능하다고 해요

제 주변에 일반적인 카페들은 애견 출입이 안되어서 ㅠㅠ

여자친구 강아지 산책하다가 카페가고 싶어도 못가고 그랬거든요

 

24st 강아지

오늘 올때는 안 데리고 나왔는데 다음번엔 같이 오려고 해요

카페에 같이 있다보니까 다른 손님분들도 강아지 데려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카페에서 봤던 귀여운 강아지 사진 투척합니다 ㅋㅋ

 

24st 비숑


안산 사이동에 있는 애견출입 가능한 카페 24st coffee 소개해드렸는데 

기회되시면 꼭 가서 에이드 드셔보세요 ㅎㅎㅎ

에이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꼭 방문 추천!!

(강아지 키우시면 데리고 같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에 카페 메뉴판 정보 공유드릴테니 참고하세요!

24st 에 대한 추가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네이버 지도 :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168025750

 

 

 

 

 

반응형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 신동신참치 #안산 성포동 맛집  (0) 2020.04.06